YB·박기영·루시(LUCY), 명품 밴드와 보컬이 한 자리에 모인다. 노원,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사전 예약 시작

0
38

YB·박기영·루시(LUCY), 명품 밴드와 보컬이 한 자리에 모인다.

노원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 사전 예약 시작

– 10월 5(오후 6서울과학기술대 종합운동장서 음악회 진행… 관람료 무료

– YB, 박기영루시(LUCY) 등 기존 오케스트라 중심의 공연에서 벗어나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회로 변신

– 9월 11(오전 10시부터 노원구민 6천 명 대상 인터넷 및 전화 사전예약 접수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오는 10월 5() ‘2024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노원구 3대 음악회의 한 축으로봄을 알리는 당현천 벚꽃 음악회’, 수락산의 노을과 함께 펼쳐지는 수락산 선셋 음악회에 이어 노원구의 가을밤을 책임지는 명품 음악회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경춘선숲길 가을음악회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가을철에 개최된다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지역의 문화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기존의 오케스트라 중심의 공연에서 벗어나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회로 새롭게 전환색다른 음악적 색채를 더해 다양한 연령층의 구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 10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색과 풍요로운 공연을 선보일 3팀이 출연한다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밴드로 범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YB, 맑고 청아한 음색과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일 가수 ▲박기영유니크한 음악 색깔과 청량한 매력의 4인조 밴드 ▲루시(LUCY) 등이다.

그간 지자체에서 개최하는 음악회 및 콘서트에서 15-20분간 진행했던 공연과는 달리이례적으로 가수별 40분이 넘는 공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구는 이번 음악회를 위해 노원구민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인터넷 예약은 총 3,000석으로신청 기간은 9월 11(오전 10시부터 9월 12() 17시까지 선착순 마감이며별도 예약사이트(https://url.kr/xyh5kk)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인터넷 신청 외에 유선(전화접수도 가능하다전화 접수 또한 3,000석으로 신청 기간은 9월 23(오전 10시부터 9월 24() 17시까지 선착순 마감이다(국번없이) 1833-2342로 전화하면 된다.

사전 예약자는 공연일인 10월 5(오후 2시부터 현장 티켓부스에서 노원문화재단이 발송안내한 사전예약 선정 문자와 본인 및 동반 1인이 노원구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별 신분증을 제시한 후 티켓(손목밴드)을 발급받을 수 있다입장은 오후 3시부터이며전석 자유 좌석제로 운영한다.

한편 구는 하반기 <찾아가는 오케스트라>를 운영한다9/1(공릉 풍림아이원A을 시작으로 ▲9/8(하계어린이공원 게이트볼장▲9/21()상계 포레나노원9/22(상계 은빛12단지A에서 약 70분간 진행된다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자 방성호)와 색소포니스트 김성훈 등이 출연하며 집 앞에서 다양한 오케스트라 곡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올해도 선선해진 가을 바람을 느끼며 집 근처에서 고품격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가을음악회를 준비했다.”며 가을밤의 정취와 음악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노원구청 문화도시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